API로 현재 제작중인 2번째 게임,

도움말이 아직 제작중이라 처음 보는 사람은 뭐가 뭔지 모르겠지만,

간략하게 설명하면 1P ( A S D W 1 2 3 스페이스바 ) 2P ( 방향키 NumLock 1 2 3 스페이스 바 )를 사용해서

경찰은 감옥을 다 잡던가,

도둑은 은행을 다 털어서 보석을 반납하던가 해야 한다.

아직 원활할 플레이는 힘든 상태라고 생각함.


ver 1.0을 주위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반응을 확인.

-KDY-
1p, 2p의 표시
UI, 사운드        
-HJS-
긴...긴장감?
속도가 빨라요. 정신없어 보임      
너무 쉽게 끝남 재미 없음(경찰이 너무 쉽게 도둑을 잡음)   
랜덤 지역 생성(공간 이동, 아이템 획득, 함정)    
주사위를 돌리고 바로 이동하지 않고, 한번더 키 입력을 받자  
-JYS-
도둑이 탈출 하거나,잡는 순간에 메시지를 띄우자    
도둑이 경찰, 경찰이 도둑 본진을 털면 상대편 주사위에 영향을 끼친다?? 
스스슥 움직이니 뭔가 이상함      
적절한 임팩트나, 메시지만 잘 띄워도 괜찮아 질거 같다.   
-LBI-
네트웤이 아닌게 아쉽다???      
맵의 길이를 늘려라, 더 넓게 해라!     
미니맵을 넣어라        
아이템카드 숫자가 너무 적다      
너무 슈슈슉~ 진행이 빨라요, 메시지 박스라도 좀 띄워주심이...  
-PSN-
밸런스 문제, 도둑도 경찰을 속박 할 수 있는 무언가를 해달라  
게임 진행이 지루함, 주사위의 숫자를 늘리던가 대책이 필요.  
방향의 전환이 자유로웠으면 좋겠다.     
-CDH-
주사위를 굴리거나, 어떤 행동에 대해서 메시지 박스를 최대한 활용  
이동 시 자동이 아니라 플레이어가 직접 하나하나 움직일 수 있게 해달라 
필드에 아이템을 떨어뜨려 무의미한 이동을 피하게 하자   
도둑턴에 경찰을 지나치면 경찰을 속박 할 수 있게 해달라   
캐릭터가 너무 많은것 같다. 2개정도로 줄이는건 어떤가요?   

이니셜이 틀리다고 나무라지 말기, 실명은 감추었으니 뭐,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알겠지만,

최대한 수정해서 2.0때는 좀 나아지길..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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