패치 내용 :
윈도우 크기의 고정화(종료시 Alt + F4로 종료)

단일 방향에 대해서도 주사위 굴린 이후 방향을 표시해 주도록 변경
 -> 다시 변경 : 매칸 이동시 사용자의 입력을 받도록 변경

경찰이 도둑을 잡았을때 경찰차가 연행해감

도둑이 경찰을 지나치게 되면 경찰은 2턴간 이동 불능 상태가 됨. 근처 경찰이 해제해 줄 수 있음
 -> 추가 : 도둑이 경찰을 때리는 이팩트 추가
 -> 추가 : 스턴이 걸린 경찰들은 주위에 별이 돔

감옥에 탈출 할 때 톱질하는 이팩트 표현

무빙타일 생성, 도착 시 무빙 타일이면, 자동으로 그 방향의 끝까지 이동한다.

골목길 생성, 같은 색깔의 길로 자동 이동하게 된다. 2가지 타입 존재

스턴 걸린 경찰에게 중복으로 스턴을 하게 할 수 없다.

최대 주사위의 수치가 6에서 12로 증가.

게임 화면에 UI생성, 최근에 획득한 아이템에 대한 설명과 마지막으로 사용한 아이템에 대한 아이콘 정보가 표시

Ver 2.1로 업데이트 :
버그(수정) 사항
대상 선택 메시지가 떳을 때 스페이스바 입력 시 생기는 버그 (수정 완료)
감옥에 있는 도적에게 보석이 옮겨지는 버그   (수정 완료)
게임 완료 후 다시 맵 선택을 하게 될 때 강제 종료 버그  (수정 완료)

앞으로의 작업 내역 :
현재 이미지 + 사운드 리소스를 제외한 거의 모든 상황에 대해서 작업이 완료 되었다고 생각함.
꾸준히 버그를 찾아서 수정하거나,
이미지 + 사운드 리소스를 들먹들먹 할거 같다고 생각.

ps : 버그 찾으면 좀 알려 주시길,,,,




실행 파일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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