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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API-애니메이션
    프로그래밍/API 2010.05.10 21:04


    애니메이션의 기본은 여러장, 또는 한장이지만 부분별로 쪼개어 번갈아 가면서 계속 보여줌으로써 애니메이션을 연출 할 수 있다.

    긴 설명이 필요 할거 같지는 않고,

    다음의 이미지를 번갈아서 출력한다고 생각해 보자.


    이미지의 크기는 x축 48*12, y출 48이다.

    따로 애니메이션을 플레이 해주는 함수가 존재하는 것은 아니고,

    BitBlt 함수를 사용해 간단하게 화면에 뿌려 줄 수 있다.

    예제를 보면 쉽게 이해 할 수 있다.

    예제에서 보면

    타이머를 사용해 frame를 수치를 조정하면서, 이미지를 48*fream, 0 으로 보여주는 것을 확인 할 수 있다.

    즉 이미지 전체를 띄우는 것이 아니라.

    이미지의 부분 부분을 잘라내어 특정 시간을 두고 조금씩 그 위치를 변경하는 것이다.

    // 실행 화면
    1부터 12까지 꾸준하게 번갈아 가면서 출력된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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